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것이 성덕대왕 신종~
얼핏 기억이 난다....
고등학교때 이 앞에서 사진찍었던 기억이...
다른건 전혀 생각 안나는데.. 이 종은 살짝 기억이 나~ ㅋㅋ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것 다보탑과 석가탑의 모형이랄까??
내가 잘 본것이면 맞는듯...
박물관이 끝날 무렵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..
둘러보기 딱 좋으네.... ㅋ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드뎌 밤이 되었다~~
그래서 야경을 귀경하러..... 첨성대부터 다시 원정을 시작~
오호~~
첨성대가 이렇게 아름다울줄이야~~ 굿~~~
밤에 보는 맛이 또 다르구나.... ㅋ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또 야경으로 유명한 안압지...
플래시가 없어서 인물사진 찍기 참 어려웠다..
그래도 간신히 한장 건진듯~ ㅋㅋ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멋지구나~~~
사진으로 보았던 그 광경을 내가 보고 있노라니... 참 좋다!!!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반영까지 잘 잡히고~~
오호~~ 맘에 드는 사진 중 하나!!
눈으로 담은 것이 젤루 멋지긴 하지만...  ㅋ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+++

국립중앙박물관을 갈까말까 고민하다가..
야경볼때까지 시간상 남아서 그냥 가기로 결정~
국립중앙박물관에 도착하니... 문 닫을 시간~
머 사실... 박물관안에 들어가진 않을 생각이였는데...
마침 시간도 안맞았네~ ㅋ
그래서 그냥 박물관만 둘러보기로.... ㅋ
맨 먼저 보이는 성덕대왕신종...
보면서... 아~~ 생각이 난다...
고등학교때 왔던 기억이.... 얼핏 난다.. ㅋㅋ
멀 봤는지는 전혀 기억에 없는데... ㅋ

저녁을 먹어야하는데... 참으로 먹을만한 곳이 없다..
머 맛집을 찾아보지도 않긴 했지만... ㅋ
그래서 가게 된 곳은 경주역 근처에 있는 역주변 번화가...
그래도 번화가라고 이곳은 쫌 먹을 만한 곳이 있네... ㅋ
저녁으로 KFC에서 저녁한끼 때우고~
야경을 보러 다시 첨성대로~~

낮에 잠깐 스쳐간 첨성대~
오호~~~ 밤에 보니 또 색다른 맛이다...
어쩜 이리 멋있는지... 감동이다~ ㅋ
열씨미 찍고 또 찍고...

이번엔 야경으로 또 유명한 안압지...
사람도 많고 야경도 멋지고~
야경찍기가 어찌나 힘이 들던지.. 특히나 인물은..
이럴때마다 플래시의 절실함이~ ㅋ
안압지에서 우린 경주에 온 기념으로다가 맥주도 한잔~!!
오~~ 맛좋다~
야외에서 먹는 맥주에.. 멋진 야경까지 보면서...
좋구나~~~ ㅋ
이것으로 오늘의 빡빡한 일정은 마무리~ ㅋ


- 2009년 5월 1일
in 경주 국립중앙박물관, 첨성대, 안압지

니콘 칠공이 17-80 mm

'산책갈까?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:: 석굴암 ::  (2) 2009.08.03
:: 불국사 ::  (4) 2009.07.20
:: 경주는 야경도 Good~~ ::  (2) 2009.07.03
:: 여기는 경주 ::  (2) 2009.06.10
:: 생파~ ::  (0) 2009.05.05
:: 청계천 ::  (1) 2009.04.04
Posted by 홀릭 트랙백 0 : 댓글 2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tae02 2009.07.14 13:47

    오우~ 경주다~~~ 오홋~ 난 아직.... 언제쯤 나도 올릴라나... ㅋㅋㅋ